본문 바로가기
일본 여행/홋카이도 (北海道)

홋카이도(북해도) 유명 관광지 TOP 5 - 삿포로, 오타루, 아사히카와, 후라노/ 비에이, 노보리베츠

by Ἑρμῆς 2023. 2. 27.
반응형

사진: Unsplash의 Steven Su

 홋카이도는 놀랍도록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로 유명한 일본 최북단의 섬입니다. 홋카이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일정에 반드시 추가해야 할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.

 

사진: Unsplash의 kwonyoun


삿포로

 삿포로는 일본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홋카이도 여행의 출발점입니다. 맥주와 라면, 그리고 매년 열리는 삿포로 눈 축제로 유명합니다. 겨울에는 인근 산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, 여름에는 도시의 공원과 정원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. 삿포로에 가려면 일본 주요 도시에서 비행기를 타거나 도쿄에서 홋카이도 신칸센을 타면 됩니다. 

 

사진: Unsplash의 Sugarman Joe


오타루

 오타루는 삿포로에서 기차로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한 매력적인 항구 도시입니다.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개조된 오래된 창고가 줄지어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운하로 유명합니다. 이 도시에는 유명한 유리 박물관도 있는데, 방문객들은 현지 장인이 만든 복잡한 유리 세공품을 볼 수 있습니다. 오타루에 가려면 삿포로역에서 기차를 타세요.

 

사진: Unsplash의 Yolanda Suen


아사히카와

 아사히카와는홋카이도에서 두 번째로 가장 큰 도시이며, 일본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인 다이세츠잔 국립공원이 있습니다. 아사히카와는 120종 7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사는 동물원과 라면으로도 유명합니다. 아사히카와에 가려면 삿포로에서 기차나 버스를 타면 됩니다.

 

사진: Unsplash의 ken shono


후라노 및 비에이

 후라노 및 비에이는 홋카이도 시골의 중심부에 위치한 그림 같은 두 마을입니다. 라벤더 밭, 구불구불한 언덕, 아름다운 전망으로 유명합니다. 여름에는 하이킹과 사이클링을,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. 후라노와 비에이로 가려면 삿포로에서 기차나 버스를 타세요.

 

사진: Unsplash의 Prapoth Panchuea


노보리베츠

 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 남서해안에 위치한 온천 마을이며 천연 온천과 유황 증기 배출구로 유명합니다. 방문객들은 많은 온천탕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지고쿠다니(지옥 계곡)를 방문하여 증기 분출구를 가까이에서 보거나 인근 숲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. 노보리베츠에 가려면 삿포로에서 기차나 버스를 타십시오. 


 홋카이도 여행을 계획할 때는 특히 겨울에 기온이 매우 추울 수 있으므로 따뜻한 옷을 챙기세요. 홋카이도는 겨울철에 폭설과 강풍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기상 경보나 주의보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 그러나 분명 홋카이도는 일본의 자연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여행지입니다.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. 이 다섯 곳을 방문하면 홋카이도의 매력을 맛보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!

반응형

댓글